중앙대학교 경영경제대학

2016.04
APL 2016.04
BNE WEBZINE


Publish :
중앙대학교 경영경제대학
E-mail : tyche@cau.ac.kr
Fax : +82-2-817-4891
Office : #606, bldg.303
Homepage :
http://bne.cau.ac.kr
웹진7
HOME > Webzine_7th >
방과후
2016.04.05 11:32

중앙대학교 맛집 생활백서

조회 수 2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맛집지도_01.png

 

 
delicious_03.png
진경 : 저렴한 가격인데 양을 왕 퍼준다는 퍼주마 포차! 가끔씩 내가 밥을 먹으러 온건지 술을 마시러 온건지 구별이 안가는 곳이다.
시크한 아주머니도 이 가게의 매력 중 하나!
*추천MENU*
삼겹살김치찌개 15000~(3인분)
계란말이 2000원
김치두루치기 세트 18000원(두루치기, 두부제육, 계란탕)
delicious_04.png
경재 : 푸짐한 한그릇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집.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그 중에서도 추천 메뉴는 타이커리치킨덮밥!
인도커리도 아니고 일본커리도 아닌 타이커리의 매력에 빠져들면 빠져나오기 힘들다. 그리고 위에 뿌려진 갈릭후레이크가 바삭달콤하게 풍미를 더한다.
*추천MENU*
덮밥류 6,500원부터
 
delicious_05.png
나연 :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는 곳.
아사치 대자 하나면 6-7명이 맛있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그리고 감자튀김, 새우튀김을 즐길 수 있다.
치킨을 위해 다양한 소스도 준비되어 있다. 고기가 덩어리로 들어있는 김치찌개도 6명이상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양. 여러명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안주를 즐기고 싶을 때 추천.
*추천MENU*
아사치 30,000원
김치찌개 17,000원
delicious_06.png
재빈 : 중앙대학교와 역사를 같이 한 전통 커피집!
은은한 조명과 고풍스런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신기하고 맛있는 커피들도 많아서 아지트 느낌에 한 번! 커피 맛에 한 번 더 반하게 됩니다!
벽돌로 칸이 구분되어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혼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최고!
친구든 연인이든 서로의 이야기에 집중하기에도 최고!
*추천MENU*
다양한 차와 커피 평균 3~4000원
터방네를 간다면 파르페를 꼭 먹을것!
 
delicious_07.png
원우 : 배불리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은 날에는 ‘숯부래’로!
1층에는 달달하고 담백한 숯불 돼지갈비, 2층에는 굵고 육즙이 가득한 삼겹살을 1인당 9,900원으로 무한리필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1가지만 선택해서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셀프바에서는 밑반찬을, 된장찌개는 직원을 부르면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추천MENU*
1층 돼지갈비, 2층 삼겹살 무한리필 인당 9,900원
delicious_08.png
진경 : 데이트하기 좋은 칵테일 펍.
흑석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다.
저렴한 가격에 기본 안주가 무한리필이다.
종종 열리는 파티와 공연을 보러 이 곳을 찾는 것도 재미 중 하나!
갈때마다 힙합뮤지션들의 야한 뮤직비디오가 빔으로 상영돼서 부끄럽지만 참 좋은 곳이다^^
*추천MENU*
컵맥주 3,000원
칵테일 6,000원부터
 
delicious_09.png
가영 : 중앙대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 장독대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조명도 은은해서 주막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입니다. 솥뚜껑 위에 나오는 파전이 메인 메뉴인데 여기에 막걸리와 꿀(꿀 추가2000원)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파전을 살짝 걷어내고 김치를 구어 먹는 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솥뚜껑 위에서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도 맛을 더 해주는 점 중 하나! *추천MENU* 각종 전 12,000~15,000원 막걸리 3,500원
*추천MENU*
각종 전 12,000~15,000원
막걸리 3,500원
delicious_10.png
원우 : 안주가 다양하고 ‘View’가 좋은 술집.
술집답게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안주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주방에서 기본안주인 팝콘은 직접 튀겨서 주십니다~ 안주와 생맥주를 시켜서 먹고있으니 술에 취하는지 분위기에 취하는지… 저녁을 먹고가도 안주에 자꾸 손이 가는 곳! 퀄리티있는 안주에 술 한잔하고 싶은 날엔 스파이키 추천합니다!
*추천MENU*
각종 다양한 안주 10,000원~
 
delicious_11.png
정빈 : 배고플 때 가기 좋은 최고의 식당!
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남자들끼리 배고플 때 밥을 먹으러 가면 서로 많이 먹겠다고 싸우는 경우가 있죠? 이럴 땐 한끼두끼를 추천합니다. 단돈 7,900원으로 모든 사리와 떡볶이, 다양한 소스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중앙대에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사람이 항상 많다고 하네요!
*추천MENU*
떡볶이 무한리필 인당 7,900원
delicious_12.png
가영 : 정문 쪽에 위치한 모모치는 아는 사람은 다 알 정도로 유명하고, 카레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이 곳 카레는 좋아할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부부 두 분께서 운영하시는데 갈 때마다 너무 친절하시고 맛 또한 일품이라 따뜻한 밥이 먹고 싶을 때 찾게 되는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와 함께 서비스로 나오는 요구르트가 일품! 갈 때마다 적립을 해주시는데 10번 적립 후엔 메뉴 하나가 공짜라는 사실! 중대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추천MENU*
각종 카레 및 볶음밥 5,000~6,000원
 
delicious_13.png
진경 : 흑석동 돈까스집 중 왕은? 사과나무!
얇고 바삭해서 질리지 않는 그 맛. 사실 돈까스를 먹으러 가서 무한리필되는 반찬 떡볶이에 반해서 나오는 사람이 열에 아홉이다. 이렇게 달달한 떡볶이가 무한리필이라니! 돈까스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 우동, 메밀소바 등 각종 분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추천MENU*
왕돈까스 5500원
우동+왕돈까스 6500원
delicious_14.png
원우 : 학교 주변에서 일본식라면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것도 5천원이라는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하꼬멘’인데요. 라멘 종류는 4개로 매운 정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작은 비빔밥까지 나와서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라멘이 끌리는 날에는 하꼬멘으로 가보세요~ 단, 점심시간에는 항상 줄이 길다는 것!
*추천MENU*
라멘 5,000원
 
delicious_15.png
원우 : 중앙돼지마을은 다양한 고기들(닭, 제육, 삼겹살 등)을 철판에 볶아 먹을 수 있으며, 밑반찬들도 많이 나와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정말 맛있는 곳이죠. 고기가 조금 남았을 때 밥을 볶아달라고 하시면 참기름과 김을 넣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모짜렐라치즈 추가 가능-2,000원). 친구들과 편하게 밥을 먹고 싶은 날엔 중앙돼지마을을 방문해보세요~
*추천MENU*
철판고기볶음 1인분 5,000원
delicious_16.png
정빈 : 돌솥비빔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은 와바야 하는 맛집, 꽃수라!
오늘은 왠지 '밥'이 먹고 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꽃수라를 한번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슥슥 비벼먹었던 추억의 그 맛 그대로 정성이 살아있는 돌솥비빔밥 뿐만 아니라 싸고 맛있는 다양한 찌개류까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추천MENU*
각종 돌솥비빔밥 5,000원
각종 찌개정식 5,000원
 
delicious_17.png
재빈 : 정문 앞 학생들의 입맛을 취향저격하는 밥가게! 중앙대학교 앞의 맛집답게 맛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고 학생들을 위한 풍부한 양과 인정도 넘치는 곳입니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계란후라이도 덤으로 볶음밥에 올려주십니다! 칠리소스의 감자튀김도 볶음밥들과 제가 즐겨먹는 메뉴입니다. 맥주와 간단한 안주거리도 팔고 있으니 친구들과 가볍게 술 한 잔 할 때도 라이스앤포테이토로 와보세요.
*추천MENU*
베이컨김치볶음밥 4,500원
delicious_18.png
원우 : 깔끔한 백반이 먹고싶다면 현.만.제!
메인메뉴는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 2개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맛집은 소수의 메뉴로 승부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친구와 함께 제육볶음 2인분을 주문하니 계란찜, 된장찌개, 밥과 함께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또한 밥은 리필이 가능하며 김가루와 함께 제육볶음 양념에 비벼먹으니 정말 행복하더군요.
*추천MENU*
제육볶음 정식 6,500원
오징어볶음 정식 6,500원
 
delicious_19.png
경재 : 커피나무지만 케익이 더 맛있는 카페.
정문과 후문 두 군데에 있는 중앙대생들의 필수 카페! 커피와 음료도 맛있지만 오히려 케익을 먹으러 더 많이 가는 카페다. 케익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다~ 맛있지만 민트초코타르트를 강추! 부드러운 민트맛 휘핑크림과 달콤한 초코타르트의 조화가 달콤하다.
*추천MENU*
커피 3,300원부터
케이크 5,500원부터
delicious_20.png
원우 :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앞에는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이 몇 개 없는데, 그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바로 ‘지훈이가 만드는 파스타’입니다. 물에 레몬을 띄워주는 센스와 테이블마다 생화를 올려놓아 분위기도 정말 좋은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파스타맛은 입에 넣기도 전에 눈으로만 봐도 이미 침이…제대로 된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은 날엔 ‘지훈이가 만드는 파스타’로 가보세요~
*추천MENU*
파스타 8,800원부터
피자 8,500원부터
 
delicious_21.png
진경 : 빼광에서 한손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맛집!
고기의 종류부터 매운정도, 심지어 안에 들어갈 토핑까지 하나하나 내 마음대로 맛 조절이 가능하다. 브리또 안을 가득 매콤한 밥 또는 감자 덕분에 한끼 식사로 충분! 새내기라면 한번쯤 빼광에서 동기들과 브리또와 맥주로 낮술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추천MENU*
믹스+조금매운맛+더블치즈 강추! 3,500원
delicious_22.png
재빈 :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밥가게!
맛있는 밑반찬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다 먹은 후에 부족하다 싶어 볶음밥을 주문하면 원하는 양만큼 주십니다. 심지어 현금으로 결제하면 이 볶음밥은 공짜입니다! 고등학생 시절처럼 단돈 5000원에 배터질 준비하시고 일이삼에 식사하러 오세요~
*추천MENU*
모든 메뉴 5,000원!!!
 
delicious_23.png
승현 : 편한 친구와 가볍게 맥주 한잔, 캐빈!
시험이 당장 내일인데 공부에 지쳐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날 때 친구와 가봤던 맥주집이 있습니다. 지하로 가는 계단을 내려가 왠지 정감이 가는 문을 열면 약간은 어두운, 그래서 더 편안한 맥주집이 바로 케빈입니다! 기본 안주로 과자와 초콜릿 등이 다양하게 나와서 따로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좋아요!
*추천MENU*
공짜 안주가 무한리필!
delicious_24.png
원우 : 흑석동 아쭈는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중앙대학교 학생들이 가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깻잎에 김, 매콤한 쭈꾸미, 날치알 그리고 마요네즈를 함께 싸 먹으면 천국의 맛이 따로 없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양도 괜찮은 쭈꾸미로 친구들과 함께 가서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추천MENU*
쭈꾸미 철판 1인분 10,000원
 
delicious_25.png
경재 : 엉터리가 아닌 고깃집, 엉터리생고기.
서울 시내 여러 군데 위치한 엉터리생고기의 본점이 바로 흑석동에 있다. 맛있는 생고기는 기본이고 이에 더해 엉터리생고기의 특색은 바로 돌판의 중간에 위치한 된장찌개다. 고기를 굽는 것과 된장찌개가 끓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여럿이서 갔을 경우에는 ‘한마리’ 메뉴를 시키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추천MENU*
생삼겹살 13,000원
돼지 한마리 4,2000원
delicious_26.png
원우 : 우뇽파스타는 ‘뚝배기파스타’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하죠? 달궈진 뚝배기에 파스타와 볶음밥이 나와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 베네핏 6기 인원들도 회의가 끝난 후 같이 저녁을 먹고 왔는데요. 파스타 2개와 볶음밥 1개 그리고 마늘빵 1개로 4명이 정말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우뇽파스타의 착한가격은 시중의 파스타 가격에서 거품을 뺏을 뿐!
*추천MENU*
파스타 7000원~
볶음밥 7000원~
 
delicious_27.png
경재 : 할아버지표 수제 팥빙수, 달그릇.
흑석시장 쪽 자그맣게 자리잡고 있는 수제 팥빙수집인 달그릇이다. 메뉴는 팥빙수, 팥죽, 망고빙수로 기본에 충실한다. 팥빙수에 들어가는 팥과 연유는 모두 수제라는 점이 포인트. 매일 직접 팥을 삶으시는 정성이 팥빙수의 맛에 고스란히 느껴진다.
*추천MENU*
팥빙수 3,500원
delicious_28.png
진경나연 : 오감을 만족시키는 카페 ‘Manna’카페 ‘
기름 대신 홍합 국물을 이용한 볶음밥과, 파니니빵 대신에 퀴노아빵을 이용한 파니니는 일품. 돌아오는 여름에는 글라스 와인을 판매할 계획이라고도 한다. 저녁에는 전시회장, 음악회장으로도 변신하는 복합문화공간 Manna, 공간 대여도 가능하니 학교 밖 장소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Manna, 밥만 먹기는 너무 아까운 곳.
*추천MENU*
커피 4,000원~
식사류 6,000원~
 

 

 


  1. 중앙대학교 맛집 생활백서

    진경 : 저렴한 가격인데 양을 왕 퍼준다는 퍼주마 포차! 가끔씩 내가 밥을 먹으러 온건지 술을 마시러 온건지 구별이 안가는 곳이다. 시크한 아주머니도 이 가게의 매력 중 하나! *추천MENU* 삼겹살김치찌개 15000~(3인분) 계란말이 2000원 김치두루치기 세트...
    Date2016.04.05 Category방과후 Views26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